제일은행 통장사본 출력하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일은행 통장사본 출력하기

이것저것정보

by 수군 2020. 8. 30. 10:35

본문

요즘 은행 가는 시간이 애매하고 종이통장은 지금 당장없고!! 그렇다면 해당 은행사이트에 가서 통장사본을 출력해야한다. 하지만 간혹 은행사이트를 살펴보면 참으로 불친절하다. 제일은행이 은근히 불친절?? 하다 보통 모두가 알고 있는 단어로 이뤄져야 하는데 단어가 너무 어렵다. 이거 너무 한거 아냐?? 제일은행 통장사본 찾으려고 사이트에서 한참 헤매고 다니다 겨우 찾았다. 

일단 제일은행사이트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한뒤에 

 

나의정보 페이지가 나온다. 통장관리란 메뉴가 있을 것이다. 누르면 

 

통장표제부출력이란 단어가 보일 것이다. 이것이 통장사본이랑 같은 맥락인데... 대체 왜이리.. 단어를 어렵게 했을지.. 사실 이런단어 일반적으로 누가 사용하니??? 사용자편의가 전혀 없는 불친절한 용어 아닌가?? 그들만의 단어로 이렇게 만들어버리면 어쩌란 거니???  통장표제부출력(통장사본)이렇게 해주면 안되니??? 공간도 여유가 있는데 꼭 구지 이렇게 해서 사용자가 불편하게 만들고... 거참....

통장표제부출력이란 커다란 단어가 보이고 하단에 실물통장과 참조용으로 사용하란 문구가 나온다.  거참.... 아무튼 이렇게 제일은행 통장사본 출력에 대해서 찾아봤다. 인쇄버튼을 누르면 용도에 맞게 출력하면된다. PDF출력이든지..  종이출력인지..  다른 은행은 어떤지 한번 싹다 훌터볼까????? 지금 개설된 은행들 한번 날 잡아서 통장사본 출력 내용을 다뤄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