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저품질 걸리 티스토리 살려야 해 살려야 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저품질 걸리 티스토리 살려야 해 살려야 한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24. 2. 4. 11:11

본문

 

오늘부터 한번 살려보자 현재 다음검색에서 전혀 들어오지 않는 걸 확인하게 되었다. 물론 네이버 유입이 들어온다는 것은 우리나라 최대 거대 검색 사이트는 좋은 점이 있지만 실제로 티스토리는 다음 플랫폼에서 먼저 우선순위 적어도 두 번째로 많이 들어와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많이 아쉬운 부분이다. 

 

그렇다면 다음 저품질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무엇일까???

 

첫번째 일단 매일 같이 글을 작성하는 방법밖에는 없다. 

유입 검색 키워드를 만들어 주어야 사용자들이 키워드로 통해서 유입을 시킬 수 있는 조건을 만들 수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다음 로직이 긁어갈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봐야 한다고 생각이 든다. 

 

 위 네이버애널리틱스 자료만 봐도 네이버가 월등하게 높다는 것이 눈에서 확인할 수가 있다. 이제 앞으로 어떻게 유입량을 늘려서 해야 할지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이 블로그를 현재 어떻게 만들어 갈지 잠시 고민할 필요가 있고 어떤 내용으로 담을지 아니면 어떤 형태의 주제만 파고 갈 것인지 일단 선별해서 가보자

 

두 번째 사진 자료는 되도록이면 많이 찍어서 활용하자.

그동안 쌓아 두었던 사진 자료를 활용하여 또 다른 콘텐츠를 생산해보도록 하자. 사실 이 티스토리도 역시 몇 년 동안 사용한 계정이라서 어느 정도의 지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나쁘지 않은 형태이기 때문에 작성만 하면 네이버에서 유입이 이틀 안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그동안 모아두었던 사진 자료를 활용해서 하루 100명 이상 뽑아 볼 계획이다. 

 

네이버 블로그도 역시 매일 매일 작성하면 어느 정도 눈에 보이는 성과가 보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정보성이 강한 재료로 찾아서 작성하게 되면 관련 키워드로 통해서 유입이 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두 가지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더구나 다음검색 로직은 그렇게 야박하지 않기 때문에 유튜브 링크를 걸어서 활용할 수가 있다. 네이버의 경우는 좀 야박하기 때문에 네이버 티비채널로 활용해서 플레이량을 늘리고 있지만 티스토리에서 그럴 필요가 없이 링크를 연결해서 플레이 시간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어느 정도 생활이 안정된 생활권이 된다면 현재 하고 있는 야간일을 일주일 정도만 더하고 생활비를 마련할 생각이다. 

 

세 번째 1일 1포 시작하자 

이제는 나이도 나이이고 몸이 힘이 많이 들어가는 일을 못할 듯싶다. 이것도 하던 사람이 해야 익숙한 부분이라서 그런지 나도 이젠 하루 밤을 일하게 되면 타격이 꽤 오는 몸이 되었다. 어릴 적에는 그렇게 신경 안 썼지만 이번주만 야간일 하고 다음 주부터는 글 작성에 몰임 해야 하는 계획으로 잡고 가야 할 듯싶다. 어쩌면 진정 글작성으로 돈을 버는 생활에 접어든 시기이기 때문에 책도 많이 읽으면서 하루 네이버와 티스토리 그리고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을 잡아야겠다. 

 

일단은 네이버는 체험단 관련 수익형 모델을 주로 만들어서 작성해서 올리고 있다보니 어느 정도 방문자가 안정화가 되었다. 이러면서 티스토리도 같이 한다면 충분히 할 수가 있는 부분이다. 

 

네 번째 모든 일을 일기 스토리로 작성한다. 

어쩌면 오늘부터 시작인 듯싶다. 오늘 저녁 동대문 시장 사입 시장단 팀으로 따라가  동대문 상황을 살펴볼 계획이다. 어쩌면 하나의 콘텐츠 제작 하러 가는 것이기 때문에 준비를 좀 해야 할 듯싶다. 애드센스도 이제 활성화되었고 관련 광고가 충분히 많이 붙을 것이다. 과연 어떤 주제로 할 것인지 카테고리 활성화부터 시작해서 끝을 잘 잡으면서 하면 충분히 가능하다 본다. 적어도 이번 설날까지 야간일 좀 하고 컨디션 회복한 후에 설 이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집에서 일하는 사람으로 만들어서 충분히 돈벌이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면 된다. 어찌 보면 내 일터는 이젠 집이다. 

 

지금 당장 사무실을 얻을 수 있는 돈이 없기 때문에 먼저 내가 가지고 있는 빛을 값는 것이 가장 우선을 두고 시작해 보자 올해 안으로 4천만 원 전부 갚아버리는 것을 목표로 하자 내가 쓴 글로 월급은 한번 만들어보자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