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리 은고개 또 봉크라이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원리 은고개 또 봉크라이딩

자전거/TEAM F1이야기

by 수군 2017. 5. 30. 23:48

본문

왜이리 봉크 라이딩이 되는지 모르겠다.

사실 이날 밥을 먹을려고 알람을 6시에 맞춰 놓고 잠을 들었다. 

하지만 뭐가 문제인지 모르지만 알람을 듣지를 못했고, 결국에 7시 알람으로 일어나 허겁지겁 달려나갔다.

김밥집에서 밥을 먹고 출발하려던 계획이 많이 차질이 생겨버린것이다. 

거참....

상당히 난감한 상황이 되어버렸다.아이유고개부터 흐르기 시작한 난... 

아침을 먹지 못한 여파로 인해서 많이 힘들었다. 반미니에서 좀 더 먹을 걸 그랬나...흐르고 흐르고 계속 흘러서 정말 힘이 들었다.

파워젤을 먹어도 소용이 없는 상황에서 너무도 힘들었고 그냥 택시타고 집에 가고 싶었다. 하지만 중간중간 보급을 하면서 서서히 살아나고... 은고개 부분부터는 어느정도 체력이 회복이 되어가고 있었다. 거의 끝날 무렵부터 회복이 되서 민망했다. 



언제쯤 선두팩에 끼어서 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매번 갈 때마다 흐로고 또 흐르고~~ 이젠 누군가를 기다려 보고 싶기도 하다. 다행이 은고개부터는 회복이 되어서 돈가스 먹으러 갈 때는 편하게 간듯 하다. 밥도 제대로 안먹고 

하다보니.. 탄수화물이 에너지원이라서 그런지 정말... 이걸 먹지 않으면 힘든 것같다. 이번에 제대로 느꼈다. 

편의점에서 나오는 김밥은 한계가 있어서 위장이 큰 나로썬 부족한 경우이고, 또한 소화가 되어 에너지원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2시간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아마 이날 난 에너지원 자체도 없었고, 전날 먹은 음식이 이미 소화가 되어 다음 것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볼수가 있다. 

늘 항상 잘 먹고 다녀야 한다. 


이번 6월달은 7월을 준비하다 7월에는 대회가 두개가 있다. 그래서 더 힘들 것이고, 더위와 싸워야 할판이다. 그나저나 이렇게 바빠서 자전거는 탈 수 있겠어~ 올해는 경험만 일단 해보자. 내년 대회에서는 앞에서 달릴 수 있는 힘을 길러서 뒤쳐지지 않게 해야겠다. 





반응형

'자전거 > TEAM F1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벌한 나주 MCT  (0) 2018.04.29
나주 MCT 접수 했다  (0) 2018.04.09
화천DMZ랠리 자전거대회 후기  (0) 2017.05.23
에프원 싸이클존분원리 훈련 라이딩  (0) 2017.04.09
첫 강진MCT DNF하다  (0) 2017.03.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