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고글 볼레 bolle 맞바람 라이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츠 고글 볼레 bolle 맞바람 라이딩

자전거/수군이 라이딩일지

by 수군 2017. 9. 29. 16:50

본문

오랜만에 한 야간 라이딩이다. 오랜만에 했는데.. 너무 힘든 라이딩이었다. 도림천에서 나올때도 바람이 좀 있었지만 한강을 나오니 더 바람이 심해졌다. 속도를 내고 싶어도 나오지 않는 속도... 바람 때문에 털린 상태이다. 그리고... 저질 체력으로 인해서 속도는 더이상 오르지도 않고 오히려 종아리 마져 털리는 상태였다. 


안양합수부에서 시작된 맞바람.... 점점 휘청휘청 거리면서 가기 시작했다. 30, 29, 27,28, 26, 25,......... 줄줄줄줄 흐르는 상황에서 올해 처음 맞아 보는 맞바람이였다. 하이림이라서 측풍이 불면 휘청 거리고, 조금만 방심하면 넘어질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 



이번에도 스포츠 고글 볼레(bolle)를 착용하면서 맞바람을 맞으면서 갔다. 타고 가면서 고마운건 눈물이 흐르지 않는 것이 너무나도 좋았다. 기존에 착용했던 스포츠 고글은 바람이 조금만 들어와도 눈물이 흐르는게 느껴졌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 진작에 바꿨으면 위험하게 타지 않았을텐데....말이다. 


어디다 놓든 볼레 고글은 잘 어울리는듯 하다. 흰색 밝은 톤이라서 그런것인가???? 덕분에 야간라이딩을 잘하고 간듯하다. 야간에도 시야가 밝아 무리 없이 라이딩을 했다. 하지만....맞바람을 맞으면서 라이딩은 정말 싫다. 너무 힘들다. 그걸 뚥고 앞서 나간걸 보고 난 탈려면 한참 멀었구나... 생각했다. 젠장... 사고 후 제대로 못타고... 또 일 때문에 제대로 못타고 이거 대체 어떻게 하란 말인가....젠장..


이젠 같은 곳을 가더라도 스트라바상에 PR은 이젠 안뜬다... 기록 깨기를 해야 한다는 것인가?? 싱글라이딩을 하면서 기록을 갱신하고 또 갱신하고, 독주를 하면서 타고....그래야되나..


현재 보라원ac3 50미리를 쓰고 있지만 내 몸상태로 상당히 과분하다. 30미리 휠셋을 쓸 때랑 다르게 많은 힘을 요구하고 있다보니... 허벅지 근력을 더 만들던지 해야될듯 싶다. 아직도 적응을 못하고 있으니 거참... 겨울이 오기전에 얼른 더 많이 타야 될듯 싶다. 힘이 너무 들어서... 내 체력이 저질이라서 그런듯하다. 올해는 틀렸나보다... 

연초에 슬개염으로 고생하구.... 체력 다 만들어 놨는데... 6월에 사고...그렇게 두달 또 못타고 거참....  다시 회복을 할려고 했더니....이젠 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니.. 그게 문제네... 자태기가 오는 건지.. 아무튼 타다보면 다시 활기 넘치게 타고 다닐 것이라고 본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