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젤 구입 HIGH5 SPORTS NUTRITION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워젤 구입 HIGH5 SPORTS NUTRITION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3. 30. 10:31

본문

처음 탈때는 파워젤이란 걸 몰랐다. 1년정도는 거의 모르는 상태에서 타면서 점점 이런것도 있구나 생각했다. 하지만 대회랑 장거리를 타면서 점점 파워젤에 중요성을 느끼고 그후 조금씩 구입을 했다. 그렇다고 자전거를 탈때 이것만 먹고 살진 않는다. 중간 중간 탄수화물등 열량 많은 걸로 먹고 다닌다. 다만 파워젤은 보조제 역할뿐이다. 실제적으로 기초적으로 탄수화물등 기타 요소들을 많이 먹어야 한다. 자전거로 소비되는 체력이 엄청나게 많다. 40킬로라도 어떻게 보면 짧으면 짧고 길면 긴 거리다. 이 거리를 어떻게 타는게 가장 중요하다. 천천히 타는 거랑 속도를 올려서 타는 건지 체력 소비가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그와 중에 파워젤도 같이 먹어주면 효과적일 수도 있다. 



이번에 구입한 HIGH5는 작년 연초쯤에 구입해서 먹은거라 또 구입하게 되었고 싸게 구입하게 되었다. 현재 우리나라 제품은 너무 비싸서... 한박스당 4만원 가까이 되서 고민이 많았다. 그러다보니 보통 해외직구로 많이 구입하는데 다행이 우리나라 직구대행에서도 택배비만 받고 저렴하게 구입을 했다.


이거먹구 또 열심히 타러 다녀야 하는데... 이놈의 미세먼지가 문제다. 대체 언제부터 이렇게 힘들게 했는지 어릴땐 이런 걱정 없이 살았는데... 점점 살기 더 힘들어진다. 너무하다.. 이건 아니잖아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