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식단 탄수화물이 너무 적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식단 탄수화물이 너무 적다

수군이의 생각

by 수군 2018. 8. 24. 11:03

본문

최근 4월부터 체중관리를 하고 있던 나!! 탄수화물 섭취량은 좀 줄탓인지.. 아니면 본의 아니게 하루 1식을 한탓인지 모르겠지만 체중이 이젠 68킬로로 고정이 되었다. 매일 아침 체중계를 확인보면 작년 12월 몸무게로 다시 돌아갔다. 하지만 문제는 73킬였던 체중을 감량을 시켰더니.. 부작용이 좀 생긴듯 하다. 탄수화물을 너무 급격하게 줄인 탓에 좀 힘들다. 하지만 그렇다고 꼭 확 줄인건 아닌다. 일주일에 두세번은 먹고 싶은 것을 실컨 먹고 또한 음식도 가리지 않고 먹고 있는데... 점심에 구내 식당 가서 밥량도 줄이지 않고 먹는다. 먹던 패턴은 그대로 계속 유지하고 있었고,,, 저녁은?? 퇴근전에 삶은 달걀이 전부라... 닭가슴살도 추가해서 먹어야 할듯 싶은데.. 더구나 자전거로 운동하니 칼로리 소비는 그만큼 더 해진듯 하다. 싸이클존 갈때는 밥을 든든하게 먹고 가서 운동을 해야겠어....


매일 아침에 먹는 식단이... 닭가슴살 한덩이, 구운계란 3개, 마그네슘, 비타민c가루, 우유한컵 양파즙,이렇게 먹고 있다. 먹는 량은 좀더 늘려야 할듯 싶다.  


하얀색 톡은 체험단으로 통해서 생긴 영양제, 하나는 선물로 받은 마그네슘,...조만간 종합비타민 한통 사서 먹어야겠다. 

좀 더 알차게 몸이 건겅해지려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