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카테고리 생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카테고리 생성

영화후기

by 수군 2018. 8. 25. 00:13

본문

앞으로 여기는 영화 관련 이야기를 담아서 채워나갈 생각이다. 그동안 본 영화들 이야기를 하나하나 채워 가면서 때론 비판도 할 것이구 때론 칼럼 방식으로 글을 작성해서 올려볼 생각이다. 여러 매체를 통해서 영화를 보다 보니 해당 영화에 대해 기록하는 것도 재미가 있을 듯하여 카테고리를 하나를 만들었다. 시간이 있을련지 모르겠지만 하나하나 작성하다보면 채워지지 않을까? 생각중이다. 


시작이 반이란 이야기다. 일단 카테고리가 생성 된다면 시작할 수 있는 부분이고 블로그 소재가 떨어질 경우 영화 관련 소재를 이용하여 글을 작성해도 되니.. 다만 현재 개봉작들을 최대한 피해가면서 올려볼 생각이다. 물론 신작들을 올려도 좋지만... 실시간 검색 키워드라서 설령 작성을 하더라도 조금 지나서 작성을 할 것이다. 


문득 티스토리를 살펴 보도가 영화 카테고리 하나 있어도  될듯 하여 시작을 해봤다. 그동안 자전거 관련 이야기만 쓰다보니 어찌 보면 특정 키워드만 찾는 블로그가 된건 아닌지?? 의심을 해본다. 그렇다보니 들어오는 방문자들도 한정이 되어 올라와서 단점이 된 상태이기도 하다. 


글을 작성하는게 취미로 하다보니.. 점점 다양한 분야도 작성 해보고 싶은 욕심도 있기도 하다. 일단 첫 페이지는 이렇게 작성하고~~ 졸립다. 자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