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간식 장난감 펫긱(pet geek) 오토매틱 롤링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간식 장난감 펫긱(pet geek) 오토매틱 롤링볼

보더콜리와 동거

by 수군 2018. 11. 26. 15:20

본문

반려견 간식 장남감인 펫긱 오토맥틱을 구입을 했다. 장시간 집을 비우다보니...놀이감을 만들어 줘야 하는게 상당한 고민읻다. 계속적으로 만들어 주시 않으면 지루함이 극에 달하고 스테레스 역시 극에 달한다. 잠간이지만... 떨어져 있다. 이번주 야근을 해야하기 때문에... 많이 고민을 했다. 




동생 반려견 장난감을 10분만에 아작을 냈다는 이야기를 듣고... 거참.. 녀석... 덩치값을 하는군.... 그래서 고민해서 구입한게 오토매틱으로 작동하는 롤링볼을 구입했다. 


안에는 모터가 달려있어 굴러갈 수있는 방법이 있다.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매일 사용한다면 충전 건전기로 해주는게 가장 인상적인 모습인듯 하다. 안그럼 건전지 값을 감당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그점 참고하면 좋을 듯 싶다. 



둥글둥글한 형태로 이리저리 잘 굴러가게 생겼다. 오늘 저녁에 동생집에 잠간 들렸다가 와야될듯.... 집에 있는 장난감들이 형태가 사라졌다고 한다. 큰일이다....


오랜동안 떨어져 있어 본적이 없는 녀석인데... 끽해야 추석때 빼고는 거의 없었는데... 아직 적응을 하지 못한듯 한 느낌이긴 한데.... 걱정이 되긴한다. 




어떻게든 장난감으로 해소를 시키고 하든 해야겠다. 반려견 장난감으로 나쁘진 않을듯 하다. 아직 사용 전이지만 기대가 되고 있기 때문에 얼른 갔다가 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 



다음달에 클라우드 펀딩으로 구입하는 장난감 역시 기대가 된다. 인공지능으로 되어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클라우드펀딩으로 반값에 구입해서 몽이 녀석이 심심하지 않게 해줄라면 이정도는 투자해도 괜찮아 보인다. 


어서 주말이 되었으면 몽이라 뛰어 놀아야하는데..말이야. ㅠㅡㅠ 이번주 내내 풀 야근을 해야되니... 걱정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