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6000 충전기 NP-FW50 배터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알파 6000 충전기 NP-FW50 배터리

IT기기 리뷰

by 수군 2020. 2. 25. 17:33

본문

최근에 들어 온 제품 소니 알파 6000 충전기 NP-FW50 배터리를 사용하게 되었다.

가격대는 정말 가성비가 괜찮았다.

사이즈는 정말 아담하고 무게는 그렇게 무겁지 않았다. 

차량으로 이동하거나 USB포트만 있다면 언제든지 충전을 진행 할수가 있어서 촬영하는데 문제가 없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NP-FW50배터리를 추가적으로 구입할지 고민하고 있었고, 또한 공부하고 있는 과정이라 쉽사리 배터리를 추가적으로 구입하기가 꺼려지기도 했다. 

 

 

 

 

충전이 진행 될때 LED에서 불이 들어와서 충전진행 여부를 확인하고 완충이 되었을 때 과충전이 되지 않았다. 그리고 충전기기에 열 발생도 전혀없었다. 보통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발생하는데 그렇지도 않고 문제가 없는듯 했다.

소니 알파 6000 카메라를 약 3년정도 사용하면서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했기 때문에 부족함 없이 가지고 있었던것 같다. 간혹 기기를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지만... 카메라를 새로 구입한 후 내가 얼마나 사용할 지 의문이기 들기도 했다. 더구나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사진 찍으러 갈 시간이 있을련지 모르겠다.

여기서 하나 더!! USB허브를 사용해서 충전은 추천하지 않는다. 허브를 사용해서 충전하게 되면 전압이 불안정하게 전송이 되어 컴퓨터 본체나 노트북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주의하면 될 듯 싶다. 

 

퓨어클리어 소니 NP-FW50 LCD 싱글 USB 호환 카메라 배터리 충전기, JND-PURECLEAR-ONE

아래 링크로 가면 해당 제품 구입가능하다 

파워윈 소니 NP-FW50 충전 폴리머 배터리, PW-FW50

 

파워윈 소니 NP-FW50 충전 폴리머 배터리

COUPANG

www.coupang.com

위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