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콜리 허리띠 목줄 구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더콜리 허리띠 목줄 구입

보더콜리와 동거

by 수군 2020. 5. 5. 14:21

본문

활동성이 좋은 우리 보더콜리 몽이!! 이젠 손목이 아파서 그냥 줄은 힘들 것 같다. 일반 인도 갈때는 허리띠 목줄 보다는 목줄이 좀 더 용이하여 번갈아 가면서 사용할 생각이다. 이제 날도 좋아지고 그러니 운동장 가서 보더콜리 몽이랑 같이 뛰면서 살좀 빼야 할듯 싶다. 기회가 되면 등산도 같이 하면 괜찮을 듯 싶은데... 요즘 연휴라서 그나마 같이 있어주고 놀아주다보니 마냥 신났다. 옆에서 코골면서 자고 있으니.. 대체 밤세 뭐한겨???

 

매일 같이 이렇게 뛰어 놀아도 지치지도 않은 녀석인데...우야노... 아무튼..이녀석도 참...

 

목줄 허리띠에 사용할 가방이다. 나름 튼튼하고 간식정도 넣어두고 가도 될만한 공간이구 핸드폰이랑 간편한 것을 넣고 다녀될 정도 사이즈다.

재질이 고무줄처럼 늘어났다가 줄어들고 땡김이 있을시에는 완충역활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허리에 그렇게 무리는 많이 가지 않을 듯 싶다. 달리기나 등산할때 사용하면 딱인 허리띠 목줄인듯한다. 어제 처음 사용해봤는데 나름 괜찮았고  일단 두손이 편해서 좋았던 부분이다. 어린이날이긴 한데.. 날씨가 애매하게 흐리고... 오전에 비가 살짝 내렸는데.. 산책나갈지 좀 고민스런 부분이다. 이놈의 기상청은 도통 믿을 수가 있어야지... 늘어난 뱃살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다. 알게 모르게 체중이 4킬로정도 늘어나서 공원 운동장에 가든지 하면서 살좀 빼야할듯 싶다. 딱 적당한 곳이 있기 때문에 아마 충분할듯 싶다. 매일 저녁 등산처럼 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겨울에 늘어난 내장지방 좀 빼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