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전기면도기 카인드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전기면도기 카인드랩

IT기기 리뷰

by 수군 2024. 2. 23. 20:08

본문

일전에 중국여행을 갔다 오고 나서 바로 구입하게 된 여행용으로 전기면도기 하나 구입했다. 왜냐?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걸 같이 가지고 다니는 것도 귀찮고 별도로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만한 걸로 선택했다.

매번 어딜 갈 때나 빼먹고 가는 것이 면도기라서 마음 편안하게 사용할 수가 있는 걸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 

 

 

카인드랩 전기면도기

박스사이즈도 아담한 하여 포켓에 들어가기 좋아보였다. 그렇게 굵지도 않고 과대포장도 안 하고 딱 적당한 사이즈로 가지고 다니기 괜찮다. 

 

여행용 전기면도기

 

케이스에서 꺼내서 살펴보니 더작았다. 이것은 가방 어디에든 넣고 다녀도 될 정도로 추천한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충분히 부담 없이 사용할 수가 있다. 

 

 

 

구성품은 설명서, 솔, usb to c가 들어 있어서 충전은 걱정이 없다. c타입으로 통일 되어 이젠 사용할 수가 있어서 기존에 들어 있던 라인이 없어도 다른 케이블로 연결하여 충전이 가능하다. 

 

 

 

표면도 거칠지 않고 상처가 나지 않게 되었다. 그리고 잘리지 않는 수염도 말끔하게 잘리게 되어 있다. 

 

 

 

 

전원버튼을 2~3초정도 누르게 되면 작동이 되고 흰색불이 같이 켜진다. 흰색불은 배터리가 얼마나 있는 확인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충전시간은 1.5시간 정도 소용 되고 사용시간은 100분 정도 가능하다. 보통 40분 정도밖에 사용할 수가 없는데 100분으로 되어 있어서 이틀에 한번 정도만 충전해도 될 듯싶다. 

전기면도기 충전이 될때 24시간은 넘기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흰색불빛이 깜박거리면서 충전이 되지만 완충이 되었을 때는 멈춰서 완료되었다는 신호란점 알아야 한다. 

이제 곧 봄이고 시즌이 되어서 캠핑도 자주가서 하고 어디서든지 할 수 있게 차에 두고 다녀도 될 듯싶다. 3월이 지나면 이젠 자유롭게 캠핑 좀 다니고 차박도 하고 우리 몽이하고 여행 좀 하면서 지내야겠지?

이제 하나씩 해보는 거야 돈 벌고 하면 충분히 가능할 듯싶다.  이제 좀 길이 보일랑 말랑 한다. 

 

전기면도기 휴대용 차량용 여행용 카인드랩 포켓면도기, 블랙 1EA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