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베이직기어 구입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베이직기어 구입하다

IT기기 리뷰

by 수군 2022. 2. 12. 23:12

본문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베이직기어를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다. 렉스턴 스포츠칸 인수하면서 가장 먼저 구입한 것이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이다. 구입하게 된 것이다. 

지금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프로 12.9 렉스턴 스포츠칸에서 사용 할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내용을 확인 해보니 별다른 부분이 없었다. 

조립은 그렇게 신경 안써도 되었다, 왜냐면은 반품제품으로 된 걸로 구입했다.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여 장착하게 되었다. 반품된 제품이라서 접착 표면이 좀 지져분하지만 물로 세척하고 사용 하면 충분하다 

흡착면을 정리하고 붙여보니 잘 되고 그럼 차에다 붙이면 되겠다.

아이폰도 장착하기 쉽게 되었고, 하부쪽에 라인을 연결 할 수 있게 구멍이 만들어져 있어서 충전과 차량에 연결이 자연스럽게 할 수있게 되었다. 

 

사실 렉스터스포츠칸을 구입할때 네비기능을 넣지 않고 8인치 모니터만 장착하여 사용 하기 때문에 카플레이를 연결해서 네비게이션을 사용 해야 하기 때문에 차량용 거치대는 필수적으로 있어야 했다. 다행이 아이패드프로 12.9 사이즈 무게를 버틸 수 있는 제품이라서 구매하게 되었고 설치 하는데 그렇게 문제가 있어 보이진 않았다. 

몇번 테스트하고 추후에 위치에 따라 고정을 좀 바꿔 봐야 할 듯 싶다. 운전할때 문제가 될 경우에는 위치를 옮겨서 사용 해야 하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서 사용해봐야 할듯하고 이동 하는 과정에 충격으로 인해 추락 위기가 부디 없었으면 하는 욕심도 있다. 아무리 위치 선정이랑 적당한 무게 있다고 해도 불안한 요소가 있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을 듯 싶다. .

 

 

베이직기어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BG-CTM1, 1개, 혼합 색상

 

 

 

 

위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