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 블루투스 매직키보드 사용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프로 블루투스 매직키보드 사용하다

IT기기 리뷰

by 수군 2022. 1. 22. 14:14

본문

이번에 아이패드프로를 구입하면서 추가적으로 블루투스 매직키보드를 구입하게 되었다.  사실 구매생각이 없었지만 앞으로 아이패드로 블로그를 작성하려고 했고 기존에 노트북이 있지만 회사에 나가지 않으면 되도록이면 아이패드프로로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려고 한다. 그러다 보니 매직키보드를 구입 결정하게 되었다. 

 

매직키보드

 

정품 매직키보드는 정말로 가격이 사악해서 엄두가 나지 않아서 중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물론 이것도 역시 가격이 참으로 눈물이 난다. 다만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댓글 달린 모습을 보고 구매결정하게 되었다. 

블루투스 매직키보드
아이패드 케이스 

제품이 은근히 무게가 있는 듯한 느낌이지만 가방에 넣고 다닐 생각이라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듯 싶다.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힘든 부분이 있지만 백팩을 가지고 다닌다면 구지 신경 쓸 필요가 없을 듯 싶다. 대학생들이 사용하기 괜찮은 듯 싶고 나처럼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기 위해 가지고 다니고 있는 생활 패턴이라면 문제가 없어 보인다. 

 

마그네틱 자석 방식이라 그냥 아이패드를 매직키보드 위에다 살짝 올려놓으면 끝이다. 별다른 장치가 필요가 없고, 아이패드 프로 테두리에 부착 기스가 발생하지 않아 괜찮아 보인다.  

 

충전 방식은 c타입 usb로 구성 되며, 충전 시간은 3시간정도 하면 충분히 사용 할듯 싶고 usb포트가 있는 곳이라면 사용하면서 충전하면 문제가 없을 듯 싶다. 요즘은 보조배터리를 기본적으로 다 사용하고 있으니 콘센트 찾으며서 다닐 필요가 없을 듯 싶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어쩌면 배터리 충전 하는 부분이라서 사용자 편의성이 높을 듯 싶다.

 

https://link.coupang.com/a/U0oVG

 

ISEE아이시 Apple 매직 키보드 한국어 iPad Pro 11 4세대/iPad Air 5세대용

COUPANG

www.coupang.com

 

테스트 삼아 타이핑을 작성했는데 제대로 작성이 되었고, 딜레이가 되지 않아서 앞으로 사용하는데 큰 무리가 없어 보였고, 키보드에 장착된 터치 패드 역시 바로바로 인식하게 되어 사용하는데 불편 없이 가지고 있을 듯 싶다. 

 

물론 정품으로 사면 좋지만, 가성비 맞게 호환성이 좋은 제품들도 워낙 많이 나오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 할듯 싶다. 비롯 애플이란 로고가 없는 것 뿐이지 어디 가서도 꿀리지 않는 만족도 높은 제품인듯 하다. 

 

각자 사용하는 용도가 틀리겠지만 타이핑하기 위해서 키보드가 필요한 부분이라 사용 용도에 따라 구매하면 좋을 듯 싶다. 아이패드에도 좋은 어플들이 있어서 사용하는데 문제 없어 보인다. 앞으로 사용할 어플을 한번 찾아봐야겠다. 

 

위 파트너스 수익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