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장패드 LED 구입했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이밍 장패드 LED 구입했어!!

IT기기 리뷰

by 수군 2021. 10. 11. 23:57

본문

이번에 구입한 게이밍 장패드!! 오랜만에 제대로 된걸로 사용한 것 같다. 그동안 집에서 사용 할 일이 없었지만 오랜 재택근무로 인해서 내가 사용하기 편한 부분으로 점점 만들어가고 있다. 이전에는 늘 사무실에서만 일하고 집에서는 거의  PC를 사용하지 않았으니 그렇게 집에서 신경을 쓰지 않았다. 

하지만 이젠 집에서 일을 하다보니 점점 주변에 기기들을 꾸리고 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하나하나 꾸리면서 게이밍 장패드를 사용하게 되었다. 그동안 사용 했던 패드는 어디에 있는지 온데 간데 없어서 이번참에 새로 하나 구입하게 되었고, 마우스패드 없이 사용 하다보니 마우스 포인트가 이리 저리 왔다갔다 해서 불편함을 못 견디고 구입하게 되었다. 

 

상자가 커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책상하고 맞지 않을 까봐 노심초사 했는데 다행이 너무 딱 맞아서 다행이다. 책상 사이즈가 800 사이즈라서   많이 고민하고 했는데 다행이 넘치지도 않고 알맞게 들어가게 되었다. 

 

장패드가 LED가 있어서 화려함을 추구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그리고 게이밍 장패드에서 나오는 냄새가 있을법 한데 전혀 그렇지 않아서 좋았다. 보통 오게 되면 좋은 냄새가 나지 않는데 이것은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었다. 이런부분이면 정말 잘 구입한듯 하다.  지금도 글을 작성하면서 있지만 불쾌한 냄새들이 없었다.  

 

게이밍 장패드 LED가 7가지 색상 설정으로 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 해도 되니 나름 쓸만하다. 간편하게 USB 포트로 전력공급하고 있어서 노트북이든 데스크탑이든 상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이러면서 또 게임도 할만하다. 

 

 

앱코 HACKER 레드 카본 게이밍 장패드, 혼합색상, 1개

위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