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7. 5. 17. 00:23

본문


시간 참으로 오래 걸렸다. 지난 1월부터 시작해서 열심히 했건만.. 몇번의 실패로 맛보다가 이제서야 애드센스 승인이 났다.

처음에는 사진과 텍스트가 주로 이뤄지면서 글을 작성을 해서 불합격 판정을 받았다. 그리고 원인분석을 하고 사진보다는 텍스트 분량을 많이 늘리면서 약 두달간 진행한 결과 이제서야 승이 되었다. 승인이 되자마자 광고 셋팅을 했고, 내일 출근하고 나서는 은행에 가서 외환거래용 통장을 하나를 개설할 계획이다. 

SC은행으로 하면 일정 금액까지 수수료가 없다고 한다. 점심시간에 가서 통장을 개설하고 등록하면 될듯 싶다.

사실 거의 포기하다싶이 하면서 지난 일요일에 신청을 해봤는데... 승인 메일을 받고선 기분이 좋았다. 그동안의 노력이 이렇게 나오는구나... 앞으로 글을 많이 써야겠다는 생각뿐이없다. 남들처럼 블로그해서 돈 벌었다는 소리좀 들었으면 한다.



낮에 커피를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요즘들어 잠도 늦게 자고,,, 아니지 늘 이 시간에 깨어 있었긴 하다. 지금은 애드센스 때문에 이렇게 시간을 사용을 한다. 과연 얼마의 수익이 생길지는 모르지만 하루에 100명미만의 방문수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로 사용하여 유입을 시켜야겠다. 현재 네이버블로그도 활성화 되어서 좀더 지수만 올리면 금방 올라 갈 듯싶다. 운이 좋게 저품질이 풀려서 두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은 상태이다.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긴 하다.

책을 보면서 좀 더 공부를 해야하겠지만 애드센스 승인이나서 정말 기분은 좋다~~ 이걸로 대박은 노리는 건 아직 무리수이지만 컨테츠를 좀 더 다양하게 만들어서 블로그를 채워나가야겠다.  멈췄던 성경도 다시 작성해서 올리고, 자전거일지도 영상이랑 같이 해서 올려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