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읽으면서 돈좀 벌어보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읽으면서 돈좀 벌어보자

수군이 책 서평

by 수군 2017. 6. 4. 00:28

본문


원인 분석을 위해 구입을 했던 구글애드센스로 돈벌기란 책을 사서 읽었다. 아마도 티스토리를 하기 시작한지 3개월쯤 되었을 때이다. 사자마자 정독을 해서 내가 가진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걸 수정해서 지금 현재 승인이 되어

광고가 나가고 있다. 최근에 일로 인해 바빠서 글을 작성을 못했지만 이제 다시 시작을 해야할듯하다. 매일 하루 하나씩 작성하면서 방문자수를 늘리고 방문자 수를 늘리면서 그의 맞는 이야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매일 쓰기는 힘들 것이다. 그의 맞게 텍스트 양도 있어야 하니간... 네이버 블로그는 사진만 제대로 되면은 상위 노출되고 적당한 키워드로 통해서 통합에 표출되기 때문에 쉽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전혀 다른 개념의 방식이기도 하다. 처음에 이런 상황을 적응하기 어려울 것이다. HTML 소스도 봐야하니간 초보자분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가 있다. 하지만 본인 역시 소스를 하나도 모른다. 지금 현재 기본 인터페이스로 활용하여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만질 수만 있다면 그만큼 좋은 선택일 수밖에 없긴하다. 곧 조금씩 공부를 해봐야할듯 싶다. 



티스토리를 하면서 느낀점은 사진을 구지 많이 올리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대신 텍스트로 통한 이야기 전개를 해야된다는 것이 크게 무게를 두고 있다. 네이버에서 하던 패턴은 구글애드센스를 승인받고 해도 늦지는 않다. 

글을 작성해야된다는 압박감 때문에 부담이 될 수가 있지만, 하다보면 글자 수도 늘어나게 되고  내 생각을 정리하면서 적을 수가 있어서 나에게도 좋다. 글양을 늘리기 위해서는 책을 많이 읽은 사람들에게는 쉬운일이긴 하지만 책을 많이 읽지 않았던 분들은 글작성 자체만으로 부담이 될 수있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본인만에 전공이 있다며 그의 관련 이야기를 적으로 괜찮다고 본다. 매일 매일 조금씩 작성하면 점점 텍스트양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나 역시 처음부터 이렇게 많은 양의 텍스트를 작성하지 못했다. 거의 걸음마 수준의 글을 작성하게 되고 하다보니 A4분량의 글을 손 쉽게 작성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오늘은 10줄 내일은 20줄 모래는 30줄 이런식으로 늘려서 작성한다면 그렇게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