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달력 2013 아웃룩 연동프로그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달력 2013 아웃룩 연동프로그램

이것저것정보

by 수군 2018. 12. 5. 13:51

본문

마이크로 오피스를 설치하게 되면 늘 항상 따라오는 아웃룩이 있다. 이 아웃룩을 잘 사용하는 경우가 왠만한 사람들 아니면 잘 안쓴다. 은근히 불편한 부분이 있기도하고... 본인 또한 약 8년간 아웃룩 스케줄을 사용하면서 이젠 익숙해져서 왠만한 기능을 거의 사용하고 있는 듯하다. 



그렇게 하다보니 아이폰에서 부터 안드로이드까지 넘어오면서 아웃룩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있다. 이번 알려줄 프로그램은 GO Contact Sync Mod 프로그램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갈 수 있다. 사용한지 반년정도 되었지만, 일정 오류가 전혀 없다. 실시간으로 동기화가 가능하고 시간 정해서 일정을 동기화 시킬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설정 방법은 간단하다. 구글 안드로이드 계정 아이디를 작성하고, 짧게 칠해진 부분이 중요하다. Outlook To Google Only 는 아웃룩에서 작성된 일정을 구글 계정으로 보내는 방식이고  Google To Outlook Only 는 구글 달력에서 작성된 일정을 동기화 할 수 있는 기능이다. 



본인이 주로 어떤 쪽에서 많이 사용하는지 판단해서 설정을 해주면 될듯 싶다.  구글계정에서 바로 설정 하는 기능이 있긴 하지만... 제대로 연동이 안되고 위 프로그램으로 하면 수시로 연동이 되어 사용 할 수 있다. 집이나 회사에서 둘중 메인으로 잡아서 사용하시면 될듯 싶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




2018/10/10 - [이것저것정보] - 구글캘린더 웹페이지로 공유 하기


2018/05/31 - [이것저것정보] - 아웃룩(outlook) 2013 활용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